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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 5

이용안내 FAQ 리스트
번호 질문명
1

배송 확인은 언제 되나요?

뷰티넷 쇼핑몰에서는 입금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하루 2번 배송처리가 됩니다.

1일 2회 오전 9시와 오후 3시 입금 확인 기준으로 배송데이터가 확인되어 출고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 결제 시 오후 2시)
* 당일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9시 마감 데이터에 포함되므로 익일 출고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입금하신 것은 월요일 오전에 배송 확인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단, 미샤데이, 쇼핑몰내 이벤트 등(ex:고객감사 빅 세일) 주문폭주시에는
위 내용과 다를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시 쇼핑몰 내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 공지를 하오니 쇼핑몰 주문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어퓨 전제품 완전 품질 보증제가 무엇인가요?

어퓨 완전 품질보증제란, 어퓨 제품을 뷰티넷에서 구매하신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 드리는 새로운 정책입니다. 어퓨 제품을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어퓨의 마음입니다.

대상 품목: 어퓨 전 제품
대상 회원: 뷰티넷(온라인) 또는 어퓨 매장 구매자에 한함
실시 기간: 2013년 5월 1일 ~ 종료시까지
환불 정책: 구매일 기준 14일 이내 환불 가능


*동일 가격대 제품으로 교환 또는 현금/BM 환불
*네이버 체크아웃 구매 시, 100% 환불 정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정책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 (종료 시 사전공지 참조)

3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쇼핑몰 주문과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뷰티넷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주시거나 cs@beautynet.co.kr 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
*성함:
*연락처:
*주소:
*문의내용:

메일로 문의시에는 위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신분증 사본을 JPG첨부 또는 팩스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세요.
(팩스 또는 JPG 이미지로 첨부 후 메일 발송)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악용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 cs@beautynet.co.kr
- 팩스 : 02)6292-6894 (TO: 뷰티넷 회원정보 담당자 앞으로 기재해주세요)

팩스 보내실때는 아이디, 이메일 주소, 문의내용은 따로 한번 더 써주시기 바랍니다.

5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뷰티넷 회원가입 (온라인 회원등록)

2. 매장에서 회원가입 (오프라인 회원등록)

[주의사항]
*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 받고 회원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마일리지 적립/사용은 가능합니다.

고객 클레임 프로세스

고객 클레임 프로세스
  • 고객센터 전화상담 : 제품 및 매장구매 문의 080.080.4936 / 뷰티넷 쇼핑몰 문의 080.080.4937 / FAX 02.6792.6894
  • 고객센터 상담시간 : 월-금요일 : AM 9:00~PM 6:00 / 토요일 : AM 9:00~PM 1:00 / 점심 : AM 12:00~PM 1: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