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카테고리 메뉴 바로가기
레이어팝업 닫기

  • 멤버십 안내
고객센터
tel 080.080.4936, fax 02.6292.6894

평일(월~금) 9:00~18:00
토요일 9:00~13:00
점심 12:00~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HOME
  • 고객센터
  •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뷰티넷 회원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FAQ로 해결되지 않는 질문이 있으시다면 1:1 친절상담을 이용해주세요.

FAQ 질문검색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예) 쿠폰, 배송, 마일리지

이용안내 FAQ 리스트
번호 구분 제목
1049 배송

배송 확인은 언제 되나요?

뷰티넷 쇼핑몰에서는 입금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하루 2번 배송처리가 됩니다.

1일 2회 오전 9시와 오후 3시 입금 확인 기준으로 배송데이터가 확인되어 출고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 결제 시 오후 2시)
* 당일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9시 마감 데이터에 포함되므로 익일 출고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입금하신 것은 월요일 오전에 배송 확인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단, 미샤데이(매월 10일), 쇼핑몰내 이벤트 등(ex:고객감사 빅 세일) 주문폭주시에는
위 내용과 다를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시 쇼핑몰 내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 공지를 하오니 쇼핑몰 주문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1046 취소/교환/반품

어퓨 전제품 완전 품질 보증제가 무엇인가요?

어퓨 완전 품질보증제란, 어퓨 제품을 뷰티넷에서 구매하신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 드리는 새로운 정책입니다. 어퓨 제품을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어퓨의 마음입니다.






대상 품목: 어퓨 전 제품


대상 회원: 뷰티넷(온라인) 또는 어퓨 매장 구매자에 한함


실시 기간: 2013년 5월 1일 ~ 종료시까지


환불 정책: 구매일 기준 14일 이내 환불 가능










*동일 가격대 제품으로 교환 또는 현금/BM 환불


*네이버 체크아웃 구매 시, 100% 환불 정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정책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 (종료 시 사전공지 참조)





1017 배송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쇼핑몰 주문과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02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뷰티넷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주시거나 cs@beautynet.co.kr 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
*성함:
*연락처:
*주소:
*문의내용:

메일로 문의시에는 위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신분증 사본을 JPG첨부 또는 팩스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세요.
(팩스 또는 JPG 이미지로 첨부 후 메일 발송)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악용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 cs@beautynet.co.kr
- 팩스 : 02)6292-6894 (TO: 뷰티넷 회원정보 담당자 앞으로 기재해주세요)

팩스 보내실때는 아이디, 이메일 주소, 문의내용은 따로 한번 더 써주시기 바랍니다.

1064 멤버십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뷰티넷 회원가입 (온라인 회원등록)

2. 매장에서 회원가입 (오프라인 회원등록)
1) 매장에서 멤버십카드 발급
2) 매장에서 회원가입신청서 작성
3) 신청서 작성 후 약 2주 정도 이후에 정회원으로 등록

3. 매장에서 발급받은 카드로 뷰티넷에서 회원가입 (온라인 회원등록 후 오프라인 회원등록)
1) 매장에서 멤버십카드 발급
2) 뷰티넷 회원가입
3) 온-오프통합 신청 (온라인 회원정보로 오프라인 회원등록)

[주의사항]
*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 받고 회원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마일리지 적립/사용은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회원가입신청서에 기입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회원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25 사이트이용/기타

아이폰(iOS)에서 앱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버튼이 아닌 '열기'버튼이 나와요

1. 앱스토어를 완전히 종료하고 재시도 해주세요.


2. 앱스토어 캐시를 삭제해 주세요.


*앱스토어 캐시 삭제 방법 : 앱스토어 > 우측 하단 '업데이트'버튼 >업데이트 버튼 10회정도 빠르게 연속 터치함 >

화면이 짧게 순간 하얗게 리프레시 되면서 앱스토어 캐쉬가 삭제됨>캐시삭제 완료 후 다시 뷰티넷(미샤) 앱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3. 뷰티넷(미샤)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해주세요. 재설치 후 기기 변경 프로세스를 거쳐야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1123 배송

뷰티넷 택배에 있는 완충제 어떻게 처리 하나요?

배송 시 주문 상품과 함께 포장되어 있는 흰색 보형물은 [내추럴 폼] 이라는 상품 보호 완충제입니다.


[내추럴 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져 친환경적이며 토양 미생물 또는 물에 쉽게 용해되고,


소각 시 유해가스가 발생되지 않아 환경을 보호합니다.




* 처리 방법


방법1. 물에 넣어 용해한 후 하수구나 화단에 버리십시오. 미생물에 의해 완전히 분해됩니다.


방법2. 땅에 매립하시거나 소각처리 하십시오.(오염물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 천연물로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하나, 식품이 아니오니 먹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22 쿠폰/이벤트

무료배송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무료배송 쿠폰은 1만원 미만 구매 시,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방법


1.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무료배송 쿠폰 적용' 버튼 클릭


2. 무료배송 쿠폰 체크 후,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 발급된 무료배송 쿠폰은 마이페이지 > My 쇼핑 > 쿠폰/사은품 보유 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쿠폰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1121 상품/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결제방식의 입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일부터 익일(23:59)까지 입금하셔야 주문 완료 처리가 됩니다.
단, 무통장 입금 기간 종료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1120 멤버십

2개월 동안 회원등급은 승급될 수 없나요?

구매금액이 높아 기준을 부합하는 경우 익월 8일에 상위등급으로 승급됩니다.

1119 멤버십

구매금액이 높이면 우수고객이 될 수 있나요?

매장에서 정회원 가입 또는 뷰티넷에서 카드등록을 하셔서 정회원이 되셔야 구매금액에 따라 우수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카드만 발급받으신 경우에는 큐빅 등급으로 유지됩니다.

1118 멤버십

구매금액에는 뷰티마일리지(BM)로 결제한 부분도 포함되나요?

구매금액에는 현금 및 카드,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한 부분만 포함되며, 할인, BM 사용 금액, 배송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1117 멤버십

멤버십 회원의 등급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매월 8일, 직전 12개월의 구매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됩니다.
예) 2014년 1월 8일 등급 변경 예시

등급
변경일
2014년 1월 8일
기준일 2013년 12월 31일
구매금액
합산일
2013년 1월 1일 ~ 2013년 12월 31일
구매금액
산정기준
기준일 기간 동안의 실제 결제금액(현금+카드+모바일 상품권)
* 통합회원인 경우 온-오프 구매금액 합산
회원 자격 정회원만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됨
*오프라인 준회원(회원 정보 미등록 회원)은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큐빅 등급 유지
등급 적용
기간
2014년 1월 8일 ~ 2015년 1월 7일

1058 사이트이용/기타

현금영수증은 무엇인가요?

현금영수증제도 내용(조세특례제한법 제 126조의3)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카드(적립식카드, 신용카드 등), 핸드폰번호 등을 제시하면, 가맹점은 현금영수증발급장치를 통해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 건별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대상 : 건당 5000원 이상 현금결제
- BeautyNet 시행일자 : 2005년 8월 1일부터

[이용시 혜택]
*근로소득자 및 부양가족(배우자/청소년)
- 근로소득자이거나 근로소득자의 부양가족인 경우에는 총 급여액의 10%를 초과하는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의 20%를 연말 정산시 소득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
- 사업자가 발급 받은 현금영수증은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사업과 관련하여 현금(지출증빙)이 기재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은 경우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www.taxsave.go.kr

1057 사이트이용/기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 고객이 미성년자이거나 소득이 없는 고객일 경우, 부양 가족으로 되어 있으면
영수증은 주문고객 주민번호로 발행되나, 배우자 또는 부모님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1056 사이트이용/기타

현금영수증으로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연말(12월, 1월)에 국세청에서 발급해 주는 현금영수증 확인서를 인쇄하셔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1055 사이트이용/기타

제품 사진이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사진이 보이지 않는다면, 인터넷 옵션을 변경하면 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인터넷 옵션>고급>탐색>URL 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1054 사이트이용/기타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였는데 로그인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오류는 현재 두 가지 경우가 확인되었습니다.

우선, 브라우저의 보안설정이 보통보다 높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입니다.
이런 경우라면 보안설정을 낮춰보시기 바랍니다. 낮음으로 해보시고, 안될 경우 모든 쿠키허용으로
더 낮추셔야 합니다.

사용하고 계신 시스템의 현재시각이 실제 시간과 많이 차이나는 경우 입니다.
(화면 우측하단의 시계를 더블클릭 하셔서 년.월.일.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라면 시간을 현재시간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브라우저의 쿠키설정을 변경하는 프로그램(방화벽 프로그램 같은)에서 설정을 변경하셨다면
기본값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두가지의 방법으로 되지 않으신다면 인터넷 주소의 오류일 수도 있으니 주소를 확인하시고
재접속을 부탁드리며, 지속되는 오류 발생시에는 고객센터쪽을 통한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053 사이트이용/기타

매장 멤버십서비스는 뷰티넷과는 별도로 운영되나요?

미샤와 어퓨의 오프라인 매장 멤버십서비스는 '뷰티 마일리지(BM) 멤버십 서비스'로 통합되어
미샤, 어퓨, 온라인 뷰티넷의 브랜드 뷰티 마일리지를 하나로 통합하여 적립/사용할 수 있습니다.


뷰티 마일리지 통합은, 뷰티넷에 로그인 하신 후, '고객센터' &' '뷰티 마일리지' &' '통합멤버십 신청(카드등록)'
의 절차를 차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052 사이트이용/기타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도 쇼핑몰에서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구매한 매장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의 제품이상이나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경우는
고객센터(080-080-4936~7)나 1:1 친절상담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절차 후 처리해드립니다.

1 2 3 4 5 6 7
해결되지 않은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뷰티넷 상담원에게 직접 문의해주세요.

1:1 친절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