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카테고리 메뉴 바로가기
레이어팝업 닫기

  • HOME
  • 고객센터
  •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뷰티넷 회원님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FAQ로 해결되지 않는 질문이 있으시다면 1:1 친절상담을 이용해주세요.

FAQ 질문검색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예) 쿠폰, 배송, 마일리지

이용안내 FAQ 리스트
번호 구분 제목
1049 배송

배송 확인은 언제 되나요?

뷰티넷 쇼핑몰에서는 입금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하루 2번 배송처리가 됩니다.

1일 2회 오전 9시와 오후 3시 입금 확인 기준으로 배송데이터가 확인되어 출고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 결제 시 오후 2시)
* 당일 오후 3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9시 마감 데이터에 포함되므로 익일 출고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입금하신 것은 월요일 오전에 배송 확인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단, 미샤데이, 쇼핑몰내 이벤트 등(ex:고객감사 빅 세일) 주문폭주시에는
위 내용과 다를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시 쇼핑몰 내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 공지를 하오니 쇼핑몰 주문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1046 취소/교환/반품

어퓨 전제품 완전 품질 보증제가 무엇인가요?

어퓨 완전 품질보증제란, 어퓨 제품을 뷰티넷에서 구매하신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 드리는 새로운 정책입니다. 어퓨 제품을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어퓨의 마음입니다.






대상 품목: 어퓨 전 제품


대상 회원: 뷰티넷(온라인) 또는 어퓨 매장 구매자에 한함


실시 기간: 2013년 5월 1일 ~ 종료시까지


환불 정책: 구매일 기준 14일 이내 환불 가능










*동일 가격대 제품으로 교환 또는 현금/BM 환불


*네이버 체크아웃 구매 시, 100% 환불 정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정책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종료될 수 있습니다. (종료 시 사전공지 참조)





1017 배송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쇼핑몰 주문과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02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뷰티넷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주시거나 cs@beautynet.co.kr 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
*성함:
*연락처:
*주소:
*문의내용:

메일로 문의시에는 위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신분증 사본을 JPG첨부 또는 팩스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개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세요.
(팩스 또는 JPG 이미지로 첨부 후 메일 발송)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악용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 cs@beautynet.co.kr
- 팩스 : 02)6292-6894 (TO: 뷰티넷 회원정보 담당자 앞으로 기재해주세요)

팩스 보내실때는 아이디, 이메일 주소, 문의내용은 따로 한번 더 써주시기 바랍니다.

1064 멤버십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뷰티넷 회원가입 (온라인 회원등록)

2. 매장에서 회원가입 (오프라인 회원등록)

[주의사항]
*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 매장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 받고 회원등록을 하지 않으셔도 마일리지 적립/사용은 가능합니다.

1142 멤버십

[더멤버십]구 멤버십과 THE 멤버십 회원 정보끼리의 보유카드 등록이 불가능한가요?

네 불가능합니다. 보유카드등록은 동일한 멤버십 제도일 경우에만 보유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EX1) 기존카드 : 구멤버십(온라인ID 보유) + 등록카드 : THE멤버십(온라인ID미보유)]&'nbsp; 즉시 전환 신청을 한 이후에 보유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EX2) 기존카드 : THE멤버십(온라인ID 보유) + 등록카드 : 구멤버십(온라인ID미보유)]&'nbsp; 매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즉시전환 신청 후 보유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1141 멤버십

[더멤버십]즉시전환 신청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기존 멤버십은 21년 1월 20일까지 유예되어 기존 멤버십 혜택 및 정책도 최대 1년간 유지됩니다.
또한 매월 8일 등급 변경시 브론즈/큐빅 이하 등급으로 변경될 경우 신규 멤버십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다만, 개편된 새로운 멤버십의 혜택 이용은 어려우며, 21년 1월 21일에는 기존 멤버십이 종료되어 신규 멤버십으로 자동 전환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140 멤버십

[더멤버십]즉시전환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id가 있는 고객이라면,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1139 멤버십

[더멤버십]방문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발급월 내 사용 가능합니다.


1138 멤버십

[더멤버십]가입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발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1137 멤버십

[더멤버십]생일쿠폰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지급되나요?

네, 맞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지급되어 해당 월의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136 멤버십

[더멤버십]방문할인쿠폰이 뭔가요?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1만원 구매시 2천원 중복할인 쿠폰입니다. VVIP의 경우 월 2회, VIP의 경우 월 1회 사용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135 멤버십

[더멤버십]생일쿠폰 발급되면 문자 혹은 푸시 알림으로 발송되나요?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를 한 고객에 한하여 발송 될 예정입니다.


1134 멤버십

[더멤버십]기존에 보유한 BM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BM 그대로 유지됩니다. 더불어 보유한 BM의 유효기간도 적립 당시 정책에 따라 유지되는 것 또한 변함이 없습니다. (기존 BM 유효기간 36개월) 미샤/어퓨 뿐만 아니라 nunc에서도 BM 적립/사용이 가능하여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시더라도 동일하게 적립/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처가 확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nbsp;


1133 멤버십

[더멤버십]등급 산정시 적용되는 구매 실적은 어떤 기준인가요?

직전월 6개월 구매금액으로 NEW 멤버십 등급을 산정합니다. (ex.1월 21일, 7월1일~12월31일 기간에 구매한 실적을 기준으로 등급 산정)


1132 멤버십

[더멤버십]신규 멤버십의 등급 변경일은 언제인가요?

매월 8일 입니다. (Ex-12월 31일까지 6개월내 15만원 이상 구매시 1월 8일 VIP로 승급)


1131 멤버십

[더멤버십]등급 산정은 어떻게 바뀌나요?

고객님의 최근 구매 실적이 반영된 멤버십을 운영하기 위하여 등급은 기존 12개월에서 신규 6개월 구매 금액 기준으로 산정 되며, 등급 승급 이후 6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1130 멤버십

[더멤버십]기존 멤버십이 없어지는 건가요?

기존 멤버십이 없어지는 것이 아닌 신규 멤버십으로 개편었습니다. 개편되는 멤버십은 구매하면 적립 받는 마일리지 적립과 우수고객선물, 생일쿠폰은 유지하면서 고객님들이 구매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승급혜택, 방문할인쿠폰, 신규가입쿠폰이 추가되었습니다.


1129 멤버십

[더멤버십]혜택이 어떻게 변경되나요?

개편되는 멤버십은 구매하면 적립 받는 마일리지 적립과 우수고객선물, 생일쿠폰은 유지하면서 고객님들이 구매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승급혜택, 방문할인쿠폰, 신규가입쿠폰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1126 멤버십

보유카드 등록을 할 경우 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등록한 카드의 등급이 다를 경우 가장 높은 등급으로 즉시 반영되며, 이후 매월 8일에 합산된 구매이력을 기준으로 등급이 재산정 됩니다.


단, 등록 카드의 최근 1년 간 구매이력을 기준으로 재산정 한 결과 등급이 하락되는 경우엔 기존 등급 중 높은 등급의 등급 및 유지기간이 반영됩니다.






예) 실버(유지기간 5개월), 골드(유지기간 1개월) 등록 시
-당월 반영: 골드
-익월 등급 반영(최근 12개월 구매 이력 산정)


1) 상승시: 다이아 (유지기간 12개월)
2) 유지/하락 시: 골드(유지기간 1개월)


1 2 3 4 5 6 7 8
해결되지 않은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뷰티넷 상담원에게 직접 문의해주세요.

1:1 친절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