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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멤버십 이용약관

멤버십 안내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블씨엔씨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를 하며 변경이 있는 경우 본 약관 제 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2. ‘회원’이란 본 약관 제 5조에서 정한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3. ‘가맹점’이란 회사에서 운영하는 뷰티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이고 회사와 뷰티 마일리지 제휴 계약을 한 자도 가맹점이 될 수 있습니다.
4. ‘멤버십 카드'라 함은 회사에서 정하는 절차 및 방법을 준수하여 회원에게 발급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승인한 카드입니다. 가맹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 등에서 발급한 카드 및 회사와 별도로 제휴카드 발급 계약을 맺은 제휴사가 발행한 다양한 제휴 카드(신용카드, 모바일카드 포함)가 해당됩니다.
5. ‘멤버십 카드 번호’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하여 회원에게 부여한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뷰티 마일리지(BeautyMileage)’ 또는 ‘BM’ 이란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 구매 시 제공하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뷰티 마일리지로는 가맹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7. ‘특별포인트’란 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홈페이지 활동 시 제공하는 포인트를 말하며, 뷰티 마일리지와는 다르게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8. ‘홈페이지’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회원가입/탈퇴, 뷰티 마일리지 조회, 상품이나 서비스 구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 (www.beautynet.co.kr)를 말합니다. 이는 추후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제 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별도로 회원에게 고지 합니다.
9. ‘회원가입’이라 함은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가맹점 및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을 신청하면 회사가 승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10. ‘회원탈퇴’란 회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목적으로 탈퇴를 신청하면 회사가 승인하는 것을 말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 되고 뷰티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이 됩니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홈페이지(뷰티넷)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는 없습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를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현행약관과 함께 아래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회사 홈페이지 내 게시 (www.beautynet.co.kr)
- 전자우편을 통한 통보(E-mail)
- 전화연락 또는 휴대폰메시지
- 우편 통지 또는 전단고지
- 회사 가맹점 내 게시
2.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약관에 동의한 회원에게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3.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본 조의 고지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2. 기존 미샤 멤버십 회원, 어퓨 멤버십 회원 및 뷰티넷 회원은 본 약관 효력 발생일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단, 본 약관 효력 발생일 이전에 적립한 뷰티마일리지는 이전에 동의한 회원약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2장 회원가입과 멤버십 카드 발급
 
제5조 (회원가입과 멤버십 카드 발급)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맹점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은 후 홈페이지나 가맹점에서 본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동의 하고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시에는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지 않아도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만 14세 미만은 회원가입이 불가 합니다.
3. 고객이 회원 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승인을 하여 회원가입절차를 완료한 때로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취득합니다.
4.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기준을 만족하는 고객에게 회원 자격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작성한 회원가입 신청서의 고객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회사의 기준을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의 경우, 카드 발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 시 가상 오프라인 멤버십 카드가 자동 생성되어, 별도의 카드등록 절차 없이 온/오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오프라인 가입의 경우 온라인 멤버십 계정이 자동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이용을 원하는 회원은 별도의 온라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제6조 (카드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회사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한다는 것은 멤버십 카드를 단말기에 읽힐 수 있도록 건네 주는 것, 카드 번호를 알려주는 것, 전화번호를 조회하도록 알려주는 등 회사 멤버십 회원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2. 멤버십 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제3자로 하여금 카드를 보관 또는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십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 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나 멤버십 가맹점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으로부터 본 조 2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사고 등록 및 당해 회원의 멤버십 카드를 사용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4. 회사나 가맹점은 회원이 본 조 2항에 따른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과실 등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는 즉시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고, 등록을 하지 않아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나 가맹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탈퇴 요청에 따라 지체 없이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뷰티 마일리지 사용 후, 사용된 뷰티 마일리지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마이너스(-)가 발생한 회원은 회사의 승인이나 해당 뷰티 마일리지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제하기 전까지는 탈퇴가 불가합니다.
3.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및 뷰티 마일리지는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정보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회원으로 별도로 가입한 경우에는 홈페이지 회원탈퇴를 신청하셔야 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홈페이지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3의2. 보유카드를 등록한 회원의 경우 탈퇴 시 등록된 멤버십 카드 모두 탈퇴처리 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에게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하며, 당해 회원이 회사에서 부여한 소명기간 내 소명하지 아니하거나 소명한 내용이 합당하지 아니하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뷰티 마일리지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멤버십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부정적립이란 멤버십 가맹점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제로 구매한 금액 이상으로 적립 된 경우를 말합니다.
-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은 경우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자의 동의가 있어 적립된 경우는 부정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단, 당해 회원이 가맹점 점주 및 직원인 경우에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도 부정적립에 해당합니다.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한 뷰티 마일리지를 사용하거나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뷰티 마일리지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부정사용이 문제된 경우, 해당 회원은 부정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4) 다른 회원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뷰티 마일리지 사용 후 사용 된 뷰티 마일리지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 반복해 회사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6) 회사 홈페이지 및 가맹점을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멤버십 카드, 회원 아이디, 뷰티 마일리지 등을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회사 전산상의 오류를 오류임을 알고서 악용하여 뷰티 마일리지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9) 회사 전상상의 오류를 이용하여 회사의 유료 상품 또는 서비스 등을 무단으로 취득하는 행위
10)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11)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경우
12)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 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13)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 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5)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 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17)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8)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 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정책 또는 운영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1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제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수신을 동의 하지 않는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주요 공지사항 및 이벤트 당첨 안내 등은 수신 동의 여부에 관계없이 발송되며, 이메일 수신동의 상태의 반영은 최대 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9 조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 등에 관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상기 내용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3장 뷰티마일리지
 
제11조 (뷰티 마일리지 적립)
1. 뷰티 마일리지는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는 경우에 적립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는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구매하면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2. 뷰티 마일리지는 대금결제방식 및 결제금액, 정해진 적립율 등 적립 기준에 따라 적립되며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으로 실제 결제한 금액의 2%를 뷰티 마일리지로 적립합니다. 단, 우수고객 프로그램을 별도로 운영하여 우수고객의 기준을 충족하는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차등을 둔 적립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우수고객의 기준 및 등급별 적립율을 공지합니다.
3. 할인행사 기간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거나 적립율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뷰티 마일리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5. 회원이 결제한 결제금액을 뷰티 마일리지로 환산할 때 발생하는 소수점 이하의 뷰티 마일리지는 절사 됩니다.
6. 뷰티 마일리지는 면세점, 군부대, 마트, 제휴 쇼핑몰 등의 기타 영업점에 입점이 되어있는 가맹점에서는 적립 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뷰티 마일리지는 구매가 완료된 시점에 적립되어 가용화 되며, 가용화된 뷰티 마일리지는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시에는 배송이 완료된 시점을 구매가 완료된 시점으로 간주합니다.
8.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당시에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 받지 못한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후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제품을 구매한 가맹점을 방문하여 구매를 증명 할 수 있는 전표 또는 자료와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쇼핑몰은 사후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9. 회원은 동일한 가맹점에서 사후적립을 포함하여 1일 3회까지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1일 3회를 초과한 결제 건에 한해서 회사는 뷰티 마일리지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자체 정책에 따라 적립 횟수에 대한 제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10. 현금이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뷰티 마일리지, 제휴 포인트, 상품권, 쿠폰, 별도의 할인카드나 적립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결제하거나 회사가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회원은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를 직계가족을 포함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12조(뷰티 마일리지 사용)
1. 뷰티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하고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나 가맹점은 뷰티 마일리지 사용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추가정보 또는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뷰티 마일리지는 가맹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뷰티 마일리지 1점은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단, 가맹점 중 기타 영업점에 입점 된 매장에서는 뷰티 마일리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뷰티 마일리지를 현금, 신용카드 등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뷰티 마일리지는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뷰티 마일리지 중에서 먼저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가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단, 마케팅 활동 등으로 획득한 특별포인트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되어 나중에 적립된 특별포인트가 먼저 차감될 수 있습니다.
5. 뷰티 마일리지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현금,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현금,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뷰티 마일리지가 적립 됩니다.
6. 회원은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이외에 회사나 가맹점에서 지정한 사은품을 뷰티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교환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이를 위해서는 회사나 가맹점에서 정한 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여 적립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환불하여 뷰티 마일리지 상 마이너스(-)가 발생 한 경우, 가용 뷰티 마일리지가 0 이상이 되기 전까지는 적립되는 뷰티 마일리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만일, 뷰티 마일리지가 마이너스인 상태에서 회원 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마이너스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뷰티 마일리지 정정 및 소멸, 거래 취소)
1. 뷰티 마일리지 적립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의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 또는 가맹점에 이의를 제기하여야 하고, 회사는 회원의 이의가 합당하다고 인정되면 이의 제기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나 자료를 제시하거나 해당 가맹점으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2. 뷰티 마일리지는 적립된 시점부터 36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36개월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뷰티 마일리지는 소멸 됩니다. 뷰티넷에서 2012년 1월 1일 이전에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는 본 약관의 적용에 있어 2011년 12월 31일에 적립된 것으로 간주하여 유효 기간 36개월을 따릅니다.
3. 최종 적립 또는 사용일로부터 12개월간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실적이 없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가용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4. 회원탈퇴, 카드해지, 마일리지 사용기간 36개월 경과 및 12개월간 구매실적이 없어 뷰티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경우, 뷰티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회사는 뷰티 마일리지의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5.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뷰티 마일리지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뷰티 마일리지 사용 후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마일리지가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 회사 전산 프로그램 오류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적립 또는 차감된 뷰티 마일리지는 별도의 통보 없이 회사가 정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정에 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개인정보보호
 
제14조 (개인정보보호 정책)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가입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가입기간 중 회원제도 운영의 필요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회사는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언제든지 뷰티넷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아이디는 가입 이후에 수정할 수 없으며 이용자의 열람 및 오류 정정 요청 시에 회사는 본인 확인을 위해 이를 증명하는 제반 서류(이하, ‘증명서류’라 함)를 요청할 수 있고, ‘증명서류’가 구비되지 않는 등의 사유로 회원 본인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이용자의 열람 및 정정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5. 전항에 따라 이용자의 열람 및 오류정정 요청에 대하여 회사가 요청한 ‘증명서류’는 회사에서 확인 후 오류 정정한 즉시 폐기합니다.
 
제5장 기타
 
제15조 (멤버십 서비스 종료)
1.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 (이하 “서비스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서비스종료일까지 회사는 뷰티 마일리지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며, 서비스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뷰티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제16조 (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17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 체결로 인한 상품의 배송
(3) 해당 용역에 대한 고객 응대 및 처리
(4) 기타 유료서비스
(5) 기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다만, 회사가 정하는 유료 서비스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유료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 또는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3. 회사는 가입기간, 구매내역 등의 기준에 따라 회원의 등급을 부여하고 회원의 등급에 따라 일부 서비스를 차등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17조 제1항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3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8 조 (유료 서비스)  
1. 유료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과 같은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전자 상거래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유료서비스
2. 지급방법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다음 각 호의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2) 은행 계좌 입금
(3) 핸드폰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결제수단
3. 취소 및 환불 등
(1) 유료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취소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고객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중복결제가 된 경우
②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③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2) 회원은 유료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 해지 시 환불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의 환불은 회사가 회원에게 사이버 머니 또는 해당 유료서비스를 복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환불, 재충전, 복원 등에 대한 사항 및 절차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정책과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의 요구는 수사기관을 통하여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청약철회)  
1. 회원은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1)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약철회 등을 행한 경우 회원은 이미 공급받은 상품 등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상품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재화를 교환, 반품 및 대금 환불을 원하시는 때에는 아래 각 호의 방법에 따라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상품구매 철회 접수방법
① (주)에이블씨엔씨 고객만족센터 전화(080-080-4936) 고객게시판 E-mail 접수(cs@beautynet.co.kr)
② 반품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SK트윈테크타워 A동 4층 402호 고객만족센터 반송 담당자앞
(2)회사는 고객이 구매를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3)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청약철회 및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회원이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4. 본 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고객은 제품을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5. 환불, 재충전, 복원 등에 대한 사항 및 절차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정책과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제 20 조 (정보의 제공 및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혹은 전자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가 가집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및 제품, 컨텐츠, 물류 등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 일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에 관한 권리와 책임은 각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4.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뷰티넷의 검색결과,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전화,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이 공서양속 또는 회사 홈페이지 ‘뷰티넷’의 운영방침에 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때에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22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는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타 사이트의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컨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2. 회원은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는 회사의 서비스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하셔야 하며 타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회원의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24 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전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 20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 25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관리 영역을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발생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6 조 (고객불만 처리 및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만족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자 노력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빠른 시간 내에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규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4. 기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10월 16일부터 시행됩니다.